색칠을 잘 못해서 만들었어요
거칠게 발라도 자연스럽게 섞여서 그래피티에 적합해.
色塗りが苦手すぎるので作りました
雑に塗っても馴染むので落書きなどに

한 가지 색으로는 얼룩덜룩해지기 때문입니다
베이스 위에 오버레이하면 흥미로운 색상을 낼 수 있습니다

적절히 쌓아도 경계가 오해될 수 있습니다.
그래피티 같은 단기 일러스트에 딱 맞는 것 같아요.

一色で斑になるので
ベースの上に重ねると面白い発色に

雑に適当に重ねても境界線が誤魔化せるので
落書きなど時短のイラストに最適かと思います
카테고리 1 カテゴリ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