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いつも髪を描いていて、この頭を作るのにイライラするので、必要なら試してみる人のために共有しています。
普通のスノードッグは首が太い傾向があります。上を見上げる子供は細く細めた目をしています。垂れ下がっているキャラクターも上向きのキャラクターも、普通の目を持つキャラクターよりも首が細いです。文字通り、自分のキャラクターに合わせてカスタマイズしました...誰か使うだろうか...はは
それ以外はほぼ同じです。かなり大人びた印象を与えます。解剖学を少し追いたい人にはおすすめします。


머리를 매번 제가 그리다가 빡쳐서 만든 헤드인데, 다른 분들도 필요하시면 써보시라고 올립니다.
일반 눈의 녀석은 목이 더 굵은 편이고요. 올라간 눈 애는 눈이 가늘고 째졌습니다. 처진 눈과 올라간 눈의 캐릭터들은 둘 다 목이 일반 눈의 녀석보다 가는 편입니다. 말 그대로 제 필요에 따라 캐릭터에 맞게 커스텀한 건데.. 쓰실 분이 있으실진 모르겠네용..ㅋㅋ
그 외에는 거의 같다고 보시면 돼요. 상당히 성숙한 인상입니다. 나는 좀 해부학을 따라가고 싶다 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カテゴリー1 카테고리 1